어제보다 나은 나
“누구나 건강하고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8 - 3위 이호창님
반갑습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가족 여러분!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8에서 22kg 감량에 성공해 3위에 오른 이호창이라고 합니다.
저는 고객과 만날 기회가 많은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직업 특성상 회식이나 술 마실 기회가 많다 보니 저도 깨닫지 못하는 사이 체중이 급격히 늘어 있더군요. 체중 감량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던 차에 동생이 먼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을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이 계기가 되어 저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인연을 맺게 됐습니다.
이렇게 될 운명이었을까요, 뉴트리션 클럽에 가입할 당시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신청 기간과 맞아떨어졌고, 이왕이면 뚜렷한 목표를 세우는 것이 동기부여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90일의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어떤 음식이든 많이 먹는 대식가였고 짜고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에 익숙해 있던 탓에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하루아침에 바로잡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도전 첫 달은 변화의 속도가 빨랐지만 어느 정도 수준이 되자 체중 감량에도 정체기가 찾아왔습니다. 그렇게 두세 번의 고비를 겪으며 생각만큼 눈에 띄는 결과가 나오지 않아 힘들었지만, 계속해서 ‘할 수 있다’ 며 응원해준 코치님과 저보다 앞서 성공한 동생이 있어 지치지 않고 90일의 도전을 성공적으로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는 제게 ‘인생 체인지’ 를 선사한 도전이었습니다. 늘 커피를 입에 달고 살았는데 이제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가 제 삶에 수분을 채워주고 있습니다. 외모가 변하니 사람들을 만날 때도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서른여섯, 이제 저도 예쁜 사랑을 꿈꿀 수 있게 됐습니다. 의지만 있다면 누구에게나 ‘인생 체인지’의 기회가 열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심했다면 늦지 않았습니다. 누구나 변화할 수 있습니다!